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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아내 Lisa에게 ‘Italian sixth’라는 코드를 설명하는 Tommaso Zillio의 멋진 비디오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불만이 있었습니다. 화음이 마침내 C 장조 3화음으로 해결되면 그는 마지막 화음을 CCE로 씁니다. 하지만 처음 두 음은 한 옥타브 떨어져 있는 것처럼 들리지 않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동영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 자신을 위해 이탈리아 6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Zillio는 C 키로 설명하지만 숫자를 선호합니다. 클래식 음악을 움직이는 큰 모터 중 하나는 진행입니다.

IV
V

IV에서 ‘우세’V에 ‘우성’나에게 ‘토닉’. 긴장 후 해제! 이 화음을 다음과 같이 쓰면 삼합회 그들은

IV = 4 6 8
V = 579
나는 = 1 3 5

하지만 우리는 아마도 이 화음을 영원히 뒤집을 것입니다. 보이스 리딩: 크게 점프하는 음표를 원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7이 오르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위로 8은 1보다 한 옥타브 높은 8입니다. 또한 9는 3보다 한 옥타브 높은 10까지 올라가면 기뻐할 것입니다. 따라서 1과 3을 한 옥타브 올리고 8과 10을 얻습니다. :

IV = 4 6 8
V = 579
나는 = 5 8 10

우리는 두 개의 음표를 올렸기 때문에 이제 I’s in이라고 말합니다. ‘두 번째 반전’.

다음: 사람들은 추가 음을 추가하고 V7 또는 the ‘도미넌트 7’:

IV = 4 6 8
V7 = 57911
나는 = 5 8 10

이것은 종종 다양한 방식으로 장식되는 매우 일반적인 코드 진행입니다. 실제로 음악 이론가 Richard Goldma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해상도에 대한 V7의 요구 사항은, 우리 귀에, 거의 불가피하게 설득력이 있습니다. 지배적 7도는 사실 우리 음악의 중심적인 추진력입니다. 모호하지 않고 모호하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11을 얻기 위해 4를 한 옥타브 위로 밀어 IV 코드를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IV = 6 8 11
V7 = 57911
나는 = 5 8 10

이제 11은 처음 두 코드를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11을 날카롭게 하면 더 멋진 사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IV#° = 6 8 11#
V7 = 57911
나는 = 5 8 10

첫 번째 화음은 이제 더 화려합니다. ‘첫 번째 도치에서 감소된 샤프 IV’라고 합니다. (IV 코드는 4 6 8입니다. 4를 반음 올리면 4# 6 8이 됩니다. 이제 세 음 모두 단3도 떨어져 있으므로 ‘감소’ 감소 샤프 IV라고하는 트라이어드. 감소된 샤프 IV를 얻으려면 첫 번째 반전 하단 음을 한 옥타브 위로 이동하면 여기에 있는 6 8 11#이 됩니다.)

이 새로운 코드 진행에서 탑 보이스는 11#에서 11, 10까지 반음씩 멋지게 내려갑니다.

IV#° = 6 8 11#
V7 = 57911
나는 = 5 8 10

즉, 4#에서 4, 3으로 옥타브를 빼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다음으로 첫 번째 코드에서 6을 플랫할 수 있습니다.

It6 = 6♭ 8 11#
V7 = 57911
나는 = 5 8 10

이제 첫 번째 코드는 이탈리아 6위.

이 진행은 오리지널 기본 IV V I의 많은 사랑을 받는 변형입니다. 6♭에서 4#까지의 간격을 증강 6따라서 증6도 간격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토론에서 이탈리아 6도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화음에 추가 음을 추가하는 이탈리아 6도의 두 가지 인기 있는 변종도 있습니다. ‘프랑스 6위’:

그리고 ‘독일 6번가’:

그러나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

이 기사는 2023년 2월 5일 일요일 오후 6시 59분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음악. 다음을 통해 이 항목에 대한 응답을 따를 수 있습니다. RSS 2.0 밥을 먹이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답장을 남기다또는 트랙백 자신의 사이트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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